고결한 그대 다운로드

반스 앤 노블®, 반스 앤 노블 서점® 반즈 앤 Noble.com® 반스 앤 노블, Inc.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입니다. NOOK® 및 NOOK 로고는 누크 디지털, LLC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입니다. 메리 엘렌 키팅수석 부사장기업 커뮤니케이션반즈 앤 노블, Inc.(212) 633-3323mkeating@bn.comAlex OrtolaniDirector기업 커뮤니케이션반즈 & 노블, (212) 633-3379aortolani@bn.com 뉴욕 —-반스 앤 노블, Inc.(NYSE:BKS), 세계 최대의 소매 서점,(NYSE:BKS) 오늘 발표, 그것은 단순히 NOOK® 태블릿에 주문하여 뮬러 보고서의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 또는 NOOK® 태블릿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BN.com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4월 18일 목요일에 보고서가 발표된 직후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스 앤 노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인스 타 그램, 핀터레스트와 스냅 챗 (bnsnaps)에 우리를 따르라, 페이스 북에 우리를 좋아한다. NOO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에서 우리를 따라 페이스 북에 우리를 좋아한다. 반스 앤 노블의 수석 머천다이징 책임자 팀 맨텔(Tim Mantel)은 “우리는 이 보고서에 대한 고객의 강력한 요구를 받았으며, 가능한 한 빨리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관련 자료가 인쇄된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뮬러 보고서는 4월 29일 주간 전국 반스 앤 노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반스 앤 노블, Inc.(NYSE:BKS)는 미국 최대의 소매 서점이며 콘텐츠, 디지털 미디어 및 교육 제품의 선도적 인 소매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50개 주에 627개의 반스 앤 노블 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의 최고 전자 상거래 사이트 중 하나인 BN.com(www.bn.c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NOOK 디지털 사업은 인기 구석의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태블릿 및 eReaders와 구석 스토어를 통해 디지털 독서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광대 한 컬렉션®. NOOK 스토어 (www.nook.com)는 디지털 책, 정기 간행물 및 만화를 갖추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 iOS® 및 Windows® 사용할 수있는 무료 구석 읽기™ 앱을 통해 인기있는 장치의 다양한 배열에 걸쳐 콘텐츠를 즐길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스 앤 노블, Inc.에 대한 일반 정보는 www.barnesandnobleinc.com 회사의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NOOK 태블릿 또는 NOOK 독서 앱을 보유한 고객은 보고서를 NOOK 라이브러리에 다운로드하도록 주문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