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맞곤 못살아 다운로드

“사진 스트림” 옵션(앱 왼쪽 상단에 있음)으로 이동하여 클릭합니다. 오른쪽에는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위치를 선택합니다. 사진 스트림 파일은 데이터의 크기에 따라 몇 분 안에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 이 방법은 iPhone으로 촬영한 마지막 이미지와 비디오를 추출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사진 스트림 데이터는 30 일 후에 삭제되므로 빨리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노트북에 대 한 한 가지 더 고려 사항이 있다: 노트북에 전원이 켜져 있지만 절전 모드, 그것의 암호화 키는 메모리에 저장 됩니다. 이론적으로 공격자는 “콜드 부팅 공격”을 수행하여 장치를 신속하게 재설정하고 USB 드라이브에서 다른 운영 체제를 부팅하여 메모리에서 암호화 키를 지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보안 장치에서 “내 휴대폰 찾기” 서비스에 로그온합니다. 지도에서 전화를 찾으십시오.

근처에 있으면 전화 벨이 울리십시오. 다음 몇 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으면 지우기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정직한 사람이 귀하의 장치를 가로 질러 와서 휴대 전화에 녹화 연락처 정보를 통해 알려줍니다 바랍니다. 그러나 암호를 통해 기기를 보호한 경우에도 일부 유형의 개인 정보는 여전히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도둑은 잠금을 해제하지 않고 휴대 전화에 도착 하는 모든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을 사용하면 도둑이 계정에 액세스하기 위한 SMS 확인 코드가 포함된 메시지를 포함하여 들어오는 문자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에서 중요한 알림을 숨길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잠금 화면에 모두 표시됩니다. 도둑은 또한 휴대 전화에서 수신 전화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iPhone 데이터가 도난당했거나 분실된 경우에도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단계이며,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가 시작되거나 온라인 상태가 될 때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iPhone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도 iPhone으로 발생하는 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기기의 설정에 따라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여전히 찾을 수 없는 경우 도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활성화 내 아이폰찾기를 했기 때문에 – 당신이 도난 및 손실 계획과 애플 케어 +가있는 경우 전제 조건 – 활성화 잠금도 활성화됩니다. 즉, 잠재적인 도둑이 내 iPhone 찾기를 끄거나 기기를 지우거나 이동통신사로 활성화하기 전에 Apple ID 암호와 장치 암호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을 발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도둑이 사용하거나 판매하는 힘든 시간을해야합니다 알고 쉽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까지 당신의 아이폰을 도난 했다 — 또는 그것을 분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발생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