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밤 mp3 다운로드

아름답고 아름다운 오, 나는 아름다운 오 주님 당신은 나에게 아름다운 말을 더 잃어버린 “아름다운 밤”의 공식 라디오 시사회는 라디오 방송국 96.4FM BRMB [1][2]에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중에 최고 로 BBC 라디오 2의 재생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n B-목록. 당신은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오른쪽 노출주어진 좋아하는 .. 그것은 감정적으로 고양 코러스와 전체에 걸쳐 신랄한 테마로 충전”. [5] 인디 런던의 잭 폴리는 노래의 “아름다운 밤은 초기 하이라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보컬의 영혼 세트를 통해 큰 비트와 일부 팅킹 피아노 루프를 삭제합니다”라고 말했다. [6] “아름다운 밤”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베벌리 나이트의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100%에서 발매된 첫 번째 리드 싱글이다. 2009년 9월 7일, 자신의 음반 레이블인 허리케인 레코드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로만 독립적으로 출시되었다. 아름답고 따뜻하며 어린아이와 같은 이 어쿠스틱 팝 트랙은 상업적, 창의적 용도모두에 잘 어릴 수 있습니다. 로맨틱 한 장면, 여행 다큐멘터리, 자유와 관련된 광고,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히피 밴의 도로 여행 등에 이상적입니다.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있지만, 로열티무료 배경 음악과 관련하여, 아름다움은 청취자의 귀에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mp3 wav 파일의 소수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음악성의 요소가 당신에게 눈에 띄는 어떤 시간을 가지고, 당신의 노래 선택 뒤에 목적.

아름다운 음악은 종종 영혼 의 깊은 에서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고전적인 영향에 묶여있다. 당신의 서사시 비디오 프로젝트에 대한 아름답고 영감을 트랙. 영화 슬라이드 쇼, 극적인 비디오, 강력한 프리젠 테이션 및 서사시 몽타주에 적합합니다. 평화롭고 내성적인 톤의 아름다운 분위기배경 음악. 로맨틱 한 음모, 극적인 영화 영화, 영감 생활 이야기, 공중 무인 항공기 영상, 새로운 사랑, 향수, 순수함과 아름다움에 깊이를 추가하기에 완벽합니다. 아름답고 깨끗하고 긍정적 인 배경 음악은 비즈니스 및 회사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 홍보 및 상업 프로젝트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반복적인 일렉트릭 기타, 부드러운 피아노 패드, 아르페지오가 특징입니다. 이것은 아름답고 무성한 여름 분위기와 하늘 분위기의 영화 음악처럼 느껴지며 부드럽고 섬세하게 수행됩니다. 모든 영화 프로젝트, 차가운 영화, 사랑 이야기, 여행 동영상 블로그, 삶의 영감 순간, 상업 또는 기업 홍보 작품 및 기타 유사한 프로젝트에 대한 좋은 배경 오디오.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분위기로 따뜻하고 가볍고 고양시키는 음악. 기업 성과, 낭만적 인 기념일, 신혼 여행, 가족이나 친구와의 여름 여행, 성공 스토리 등을위한 완벽한 배경 음악 대담하고 극적인 시네마틱 트랙으로 청취자에게 많은 영감을 불어넣습니다. 프로젝트에 장엄하고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영화 스코어, 바이오 다큐멘터리, 영원한 사랑 장면, 감정적이고 영웅적인 느낌, 높은 충격 장면에 가장 적합한 정장.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