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나이트 테러 다운로드

홈 » 좀비 밤 공포 1.2 APK 전체 유료 + OBB 데이터 최신 좀비 종말은 공간에 지금이다. 새로운 달보행자 업데이트가 지금 이용 가능합니다. 낮은 중력, 시간 이상 및 새로운 원수와 10 새로운 수준. 지금 업데이트… 현재 게임과는 달리 좀비 나이트 테러는 픽셀 그래픽을 주류 스타일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게임 맥락은 매우 다양하고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숲, 공장, 병원 또는 달 밤의 거리의 풍경 … 다른 좀비 죽이는 게임에서, 좀비 무리는 더 지능적이고 공격적인 것 같다. 그러나 좀비 나이트 테러에서, 이 두뇌 먹는 사람은 뇌를 가지고 있는 것 같지 않으며 정말 바보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바보 상상할 수 없다. 통제되지 않을 때, 그들은 항상 앞으로 나아가 인간의 함정에 빠진다.

그들은 정말 “맛있는 식사”를 얻기 위해 지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임무를 완료하려면, 현명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좀비 호드를 명령 : 당신의 좀비 무리가 어떤 파업 위험이나 불만없이 모든 명령을 준수합니다 … 단점; 당신은 더 이상 힘든 늦은 밤 영화 나 멋진 책에 대한 뜨거운 대화를 할 수 없습니다! 좀비 나이트 테러 APK는 디지털에 게시자 플러그에서 매우 흥미로운 좀비 게임이다. 좀비 버림또는 좀비 쓰나미와는 달리… PC에서 폭풍을 일으키는 게임은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줄거리는 영화 좀비 랜드 (2009), 감염된 샌드위치를 먹고 전 세계적으로 질병을 확산하는 사람과 유사하다. 내가 모르는 것을 먹은 후, 당신은이 좀비 전염병의 첫 번째 감염된 사람이되어 세계에 극단적 인 공포를 확산됩니다. 당신의 손에 좀비의 큰 숫자와 함께, 전 세계에 전염병을 확산하고이 행성에서 인류를 쓸어 임무를 완료! 오 세상에, 미쳤어! 좀비 나이트 테러의 전투가 시작될 때, 그것은 또한 모든 긴장과 매력이 시작될 때입니다.

인간은 끝까지 싸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각 게임에서, 당신은 많은 교훈을 가지고 이길 수있는 더 나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붐비는 좀비가 절대적으로 당신의 명령을 순종하는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설마! 좀비 나이트 테러에서, 당신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인간입니다 – 약하지만 똑똑한 사람들. 당신이 정말로 좋은 전략이없는 경우 모든 생존자는 속임수와 좀비 군대를 물리 치고있다. 가는 길에, 함정의 수는 매우 크고 위험합니다. 반대로, 좀비는 바보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도자들이 어려운 퍼즐을 풀고 매우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높은 수준, 더 당신은 강한 원수와 싸워야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